비바슈의 모든 슈즈는 무료배송 입니다.
  • T. 070-8221-5768
  • OPEN : MON-FRI AM11-PM3
    CLOSE : SAT, SUN, HOLIDAY
  • 신한은행 110-303-456610
    우리은행 1002-251-335658
    국민은행 090501-04-251697
    카카오뱅크 3333-05-8058479
    예금주 : 황성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반품 및 교환 안내
(ip:) 2014-07-02 02:17:10 0점 조회수 : 7355 추천하기

교환안내

 

▶수령하신 후 사이즈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콜센터나 Q&A게시판을 통하여 반송 의사를 먼저 알려주세요.
사전에 말씀이 없이 회수된 제품들은 착불로 반송 처리 된답니다.

▶Q&A 게시판에 문의시 게시물은 새게시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. 댓글이나 재게시물로는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.
우체국택배(1588-1300)를 통하여 직접 전화 접수 해주셔야하며 수령후 7일 이내로 보내주세요.

 

 

반품/교환 접수방법

 

▶수령 후 제품을 확인 합니다.
▶콜센터 연결이 되지 않을경우 Q&A게시판을 통해서 반품을 접수 합니다.
▶상담 또는 게시판에 글을 접수 후 우체국택배(1588-1300)를 이용하여 전화 접수로 방문 예약을 합니다.
▶교환/반품 신청서에 구체적으로 기재 합니다.
▶반품제품을 확인하고 제품의 훼손 없도록 받으셨던 그대도 박스와 비닐까지 다시 포장 합니다.
▶2개 이상 제품을 각각 수령 후 반품 시에는 모든 제품 합포장으로 보내주셔야 별도의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▶반품 택배비를 홈페이지 하단 계좌 중 편하신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반품처리방법

 

▶변심으로 인한 사이즈교환 및 반품은 왕복택배비 6천원(롱부츠,3개이상 8천원)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▶상품 박스 훼손시 6천원이 부과 됩니다.

▶네이버페이로 자동수거 요청시 우체국택배로 수거가 이뤄지기에 6,000원을 입금하시면 됩니다.

▶또한, 안전하지 못하고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수령과 동시에 택배 기사님을 통한 반송은 불가능 합니다.

▶카드결제는 부분 취소가 가능 합니다.
▶승인취소 후 4~7일(휴일제외)후에 확인 가능합니다.
▶무통장결제 외 주문건은 현금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 

 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 

▶제품을 받으시면 꼭 실내에서 충분히 착화 해보시고 제품의 불량을 확인 해주세요.

실외 제품 착화 후(횟수와 상관없이)일어나는 모든일에 대해서는 불량인지 확인이 어려우므로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변형, 훼손, 오염이나 파손으로 인하여 재화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▶불량으로 인한 교환시 주문하셨던 동일한 색상, 사이즈로만 교환가능 합니다.

▶눈이나 비가 오는 날 착화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이로인한 변형, 훼손, 오염으로 인한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▶착화중 생기는 마찰과 습기로 인한 이염은 피하기 어렵습니다. 이로인한 교환/반품은 불가능 합니다.

내피의 이염되는 색상과 같은 칼라 계열의 양말을 착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. 

▶스트랩 샌들 제품의 경우 실외 착화 후 끊어짐에 대해서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▶간혹 밑창 이음새 부분의 미세한 홈은 제품 제작시 생기는 현상으로 불량이 아니므로 불가능 합니다.

▶제품마다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바닥 인솔, 아웃솔 사이즈가 다릅니다. 이로인한 교환/반품은 불가능 합니다.

바닥깔창 에는 공정 접착식이 아닌 점착식 본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살짝 떠 있으며 불량이 아닙니다.

  착화시 몸에 무게가 실리면서 자연스럽게 접착이 되며, 사이즈 보완시 발볼패드를 쉽게 삽입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

▶간혹 부득이 하게 착화 하다 보면 체중무게 눌림과 압력으로 인해 뒷굽의 고정 심이 안쪽으로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  이부분은 저희가 착화를 해보고 발송할 수 없는 부분이며, 착화 도중 생기는 문제 이기 때문에 a/s 로 수선 해드리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
▶겨울 제품의 털깔창의 경우 발바닥과의 마찰로 털이 빠지거나 변형될수 있습니다. 이부분은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▶겨울 제품중 털이나, 패딩류의 털 빠짐, 솜 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부분은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 

기성화 제품 특성상 착화에 문제없는 미세한 스크래치/본드자국/냄새/실밥은 불량이 아니므로 불가능 합니다.

▶실버,골드 제품의 경우 인솔부 부분이 착화시 무게와 마찰로 인하여 발가락 모양등 벗겨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이 아니므로 불가능 합니다.

▶상세페이지내 착화감 설명의 경우 어디까지나 사이즈팁 이기 때문에 이로 인한 무료 교환/반품은 불가능 합니다.

천연가죽/스웨이드 소재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양쪽의 무늬, 컬러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주름이나 스크래치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 이는, 동일한 방법으로 가공을 하여도 가죽의 부위에 따라 생기는 차이로 고가의 슈즈도 모두 마찬가지 입니다.

▶악세사리 코너의 패드,덧신 모든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
 

반품 보내실 주소

 

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271 중랑우체국2층 소포사업팀 비바슈 입니다.

▶타택배 이용시(선불) 서울특별시 종로구 지봉로 19 삼우텍스프라자 6층 위오피스 A-03호로 부탁드립니다.

▶반품 접수는 우체국택배(1588-1300)로 전화주시거나

우체국택배(1588-1300) 홈페이지(https://parcel.epost.go.kr/auth.EpostLogin.parcel)에서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상호명비바슈
    대표자황성조
    개인정보책임관리자황성희(vivashoo@naver.com)
    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동 328-18 6층 위오피스 A03호
  • 사업자 등록 번호117-13-91172 [사업자정보확인]
    통신 판매 신고 번호제2011-서울양천-00738호
    대표 전화070-8221-5768
    이메일vivashoo@naver.com
Copyright (C) 2022 VIVASHOO all rights reserved
Skin designed by GA09 DESIGN / Hosting by CAFE24